crossorigin="anonymous">
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한 음료

벚꽃 핑크 레몬에이드

728x90

Bonjour ^^여러분^^ 오늘 처음으로 요즘 핫한 음료로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battement 하게 포스팅하는 만큼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레고 떨린다아!!!!!!!

자!!! 오늘!! 제가 가지고온 포스팅은 바로바로바로~~~~!!!!!! 벚꽃 코디얼이라는 벚꽃시럽으로 만든 벚꽃핑크레모네이드입니다. 여러 카페음료가 계발되는 시대 식용 꽃으로 많은 디저트와 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제가 오늘 포스팅한 것은 벚꽃 시럽으로 만든 레모네이드입니다. 

뭔가 벚꽃이라면 핑크핑크 하고~~~~ 벚꽃의 특유한 향이 도드라지게 날 것 같다 생각하시는데용~~~ 

코디얼이라는 개념 자체를 이해하고 넘어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 설명드립니다. 

 

향이 있으며 주로 단맛이 나는 음료로 일반적으로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기를 북돋는 자양강장의 효능을 지니기도 합니다. 프랑스에서 이제 이 단어는 집에서 만든 일부 음료(향 에센스 워터, 다양한 과일 리큐어 등으로 만든다) 에만 쓰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영미권 국가에서는 특별한 향을 첨가한 증류주를 지칭하는 리큐어 또는 브랜디의 동의어로 사용된다고도 합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코디얼 [CORDIAL] (그랑 라루스 요리백과, 강현정, 김미선)

 

'힝 ~!!! 대신 가격이 장난 아닐것 같아요'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저 달빛 정원사도 한번 구매해보고 만들어 시음을 해보았는데요.

실제 구매한 벚꽃코디얼(비싸지만!!!!! 그 값을 하는 것 같다.)

음....... 가격은..... 뭐..... 착하지 않은 건 사실이긴 하죠^^;;;;;;;하지만 그만큼 진짜 식용벚꽃으로 만들어 코디얼 자체의 향은 농축이 되어 있다 보니 진하게 느껴지는 게 사실이지만 레모네이드로 만들어 먹었을 때 시각적으로도 그렇고, 향 자체도 은은하게 남아 기분 좋아지게 만들더라고요 데 헤헤헤헤헤~~~~~~~

 

아!!!!! 에헴!!!! 본론으로 들어가서!!!! 코디얼 자체에 선자체에서는 상당히 강한 향이 느껴질 수 있겠지만 음료나 다른 곳에 응용하면 향은 은은하게 변화되고, 미각, 시작, 후각적으로 보기 더 좋아지더라고요. 

 

 

자! 이제 제가 직접 만들어 보고 시음해 본 결과!!! 레시피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여러분께 공유를 해보고자 하는데요. 이 레시피를 토대로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음료 레시피 시~~~~~좌악!!!!!

 

오늘의 재료

 

벚꽃 코디얼 10ml

 

핑크 리큐르 시럽 10ml

 

레몬웨지 1

 

레몬슬라이스 1개

 

레몬즙 1ts

 

탄산수 250ml

 

각얼음 6조각

 

식용벚꽃 1

 

카페시럽 2펌프

 

만들기

▷1. 에이드잔 및 아이스글라스잔에 각얼음 6조각 을 넣어 준비해 줍니다.

▷2. 준비된 글라스 잔에 벚꽃 코디얼 10ml, 핑크 리큐르 시럽 10ml, 카페시럽 2 펌프, 레몬즙 1ts정도 넣어줍니다.

▷3. 2에 탄산수 250ml를 넣어 준 다음 긴 티스푼으로 저어 준 다음 레몬웨지 1조각을 글라스입구에 꽂아 줍니다.

▷4. 코디얼에 있던 식용벚꽃 1개와 레몬슬라이스 1개를 위에 장식으로 올려줍니다.

 

TIP : 정말로 달게 드시고 싶으신 경우 제로 사이다를 이용해도 좋은데요. 사이다 중 칠성사이다를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경우 일반 사이다보다 단맛이 덜 느껴지고, 코디얼의 향을 없애지 않기 때문인데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제가 제시한 레시피를 응용해 다른 맛을 경험해보셔도 좋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한 벚꽃 핑크레모네이드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처음으로 핫한 음료를 주제로 포스팅을 했다 보니 코디얼이라는 수식어 자체가 많이 생소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오늘 이 레시피를 보시고 무더운 여름! 은은한 향의 벚꽃 핑크레모네이드를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보고, 또 탐방을 하며, 연구함으로써 여러분께 더 좋은 레시피로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달빛정원사는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

A plus tard~^^

728x90

'요즘 핫한 음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 하와이 레인보우 레몬에이드  (0) 2023.08.18
솔티드 캬라멜 음료  (0) 2023.08.11
갤럭시 에이드  (0) 2023.07.07
(Cafe soda)카페소다  (2) 2023.07.06
드라이 카푸치노(Dry cappuccino)  (0) 2023.07.01